블로그 마케팅은 아운코리아마케팅

Korea Japan
Site map
블로그 서비스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블로그 매체

닐슨이 2011년 3분기에 전세계를 대상으로 조사한 광고 매체 신뢰도를 보면, 온라인 구매 후기(70%)가 지인의 추천(92%)에 이어 많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체별 신뢰도

특히, 닐슨이 조사한 또다른 자료를 살펴보면, 블로그와 같은 온라인상의 소비자 의견에 대하여 한국의 경우 81%가 신뢰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한국의 경우 소비자의 구매결정에 온라인상의 블로그 정보 및 후기 등이 큰 영향을 끼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국가별 블로그 신뢰도

고퀄리티 블로그 컨텐츠 확산

타겟에 적합한 전문 블로거가 직접 참가하여 생동감 넘치는 브랜드(제품 리뷰)정보를 생성! 강력한 바이럴 효과로 브랜드 신뢰도 향상!
양질의 정보 확산으로 인하여 페이지 뷰(PV)수가 급증, 검색엔진 상위 노출까지!

바이럴마케팅 효과

【Service Process】

기업 공식블로그 작성

브랜드 속성을 반영, 전략적인 컨셉설정 및 운영으로 고객확보! 홈페이지와는 또다른 마케팅 도구로 활용.

【Service Process】
검색엔진최적화 서비스 검색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