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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 내부대책

SEO 내부대책이란?

SEO를 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의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사이트가 강점이 있다면 그 부부을 더욱 발전시키고, 약한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에 주목하여 개선책을 강구할 필요가 있을 것 입니다. 단, 개선이라 해도 마음대로 대책을 시행 해 버리면 검색엔진 크롤러에게 거부당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크롤러가 거부한 사이트가 다시 한 번 일어서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리스크를 등에 업지 않고 SEO를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의견을 들으면서 시책을 진행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SEO를 하는데 있어서 SEO 전문가인 담당 컨설턴트가 현재 사이트 상황의 분석부터 문제점 추출, 문제해결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리드・서포트하는 서비스가 SEO 마이크로 입니다.


SEO 내부대책 서비스 개요

  • SEO 진단표에 따른 분석

    SEO 대책을 시작하기 전에 SEO 진단표를 이용하여 현재 사이트 상태를 진단합니다. 진단 결과로 어느 부분에 주력해야 효과적인가를 분석합니다.

  • 대책 페이지와 대책 키워드 제안

    SEO를 행함에 있어서, 대책을 실시하는데 가장 적당한 키워드는 무엇인지, 선정한 키워드에 가장 적합한 페이지는 어디인지 제안하여 드립니다.

  • 튜닝 제안(1~2회)

    SEO 진단표로 판명된 결과, 대책 페이지와 대책 키워드, 평가 시 주의 점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적절한 SEO 시책안을 제안합니다.

  • 정기 랭킹 리포트

    시책 결과를 반영하는 하나의 요소에 해당하는 검색결과에 따른 순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그 추이를 그래프로 보고합니다.

  • 튜닝 제안 반영 평가

    제안하여 드린 튜닝안을 실제 사이트에 반영하였는지, 크롤러가 제대로 움직이고 있는지를 확인하여 보고합니다.

  • SEO 최종보고

    SEO 대책 하이라이트를 최종월에 제공하여 드립니다. 이것으로 지금까지 시행한 작업내용을 돌아봅니다.


SEO 내부대책 스케쥴


SEO 내부대책 관리체제


자세한 문의는 여기로
[관련 링크]